[포토]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12억 시계’

[포토]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12억 시계’

입력 2015-10-20 16:02
수정 2015-10-20 16: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12억 시계’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12억 시계’ 20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에서 열린 ’워치&쥬얼리 페어’에서 위블로(Hublot) 직원들이 아시아 최초로 이 브랜드의 12억원 짜리 시계인 ’빅뱅 유니코 오뜨 조아이에를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에 단 하나 뿐인 이 제품은 위블로의 대표 모델인 빅뱅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653개의 다이아몬드로 제작됐다. 롯데백화점은 5개 점포에서 ’워치&쥬얼리 페어’를 열고 국제 시계박람회에 출시됐던 신제품과 국내외 한정판 시계를 선보인다.
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롯데백화점, 위블로 12억원짜리 시계 전시
롯데백화점, 위블로 12억원짜리 시계 전시 20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에서 열린 ’워치&쥬얼리 페어’에서 위블로(Hublot) 직원들이 아시아 최초로 이 브랜드의 12억원 짜리 시계인 ’빅뱅 유니코 오뜨 조아이에(가운데)’를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에 단 하나 뿐인 이 제품은 위블로의 대표 모델인 빅뱅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653개의 다이아몬드로 제작됐다.
연합뉴스
20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에서 열린 ’워치&쥬얼리 페어’에서 위블로(Hublot) 직원들이 아시아 최초로 이 브랜드의 12억원 짜리 시계인 ’빅뱅 유니코 오뜨 조아이에(가운데)’를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에 단 하나 뿐인 이 제품은 위블로의 대표 모델인 빅뱅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653개의 다이아몬드로 제작됐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