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하늘 같은 든든한 아버지’광고 1천만 뷰 돌파

KB금융 ‘하늘 같은 든든한 아버지’광고 1천만 뷰 돌파

입력 2015-12-11 10:21
수정 2015-12-11 10: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버지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아버지에게 사랑한다고 말한 적은 언제인가요?”

KB금융그룹이 지난달 18일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하늘 같은 든든함, 아버지’ 광고가 화제다.

이 광고는 공개한 지 23일 만인 11일 1천만 뷰를 돌파했다.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573만회, 유튜브를 통해서는 431만회 조회됐다.

이 광고는 40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남성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자연스럽게 카메라에 담았다.

아이와 관련된 질문에는 미소를 띠며 흔쾌히 답하다가 아버지와 연관된 질문에는 쉽게 답하지 못하고, 결국 눈물을 쏟는 남성들의 모습을 그렸다.

이 광고의 답글 수는 2만5천개, ‘좋아요’는 13만개를 기록 중이다.

KB금융 관계자는 “국민과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