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하늘 같은 든든한 아버지’광고 1천만 뷰 돌파

KB금융 ‘하늘 같은 든든한 아버지’광고 1천만 뷰 돌파

입력 2015-12-11 10:21
수정 2015-12-11 10: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버지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아버지에게 사랑한다고 말한 적은 언제인가요?”

KB금융그룹이 지난달 18일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하늘 같은 든든함, 아버지’ 광고가 화제다.

이 광고는 공개한 지 23일 만인 11일 1천만 뷰를 돌파했다.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573만회, 유튜브를 통해서는 431만회 조회됐다.

이 광고는 40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남성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자연스럽게 카메라에 담았다.

아이와 관련된 질문에는 미소를 띠며 흔쾌히 답하다가 아버지와 연관된 질문에는 쉽게 답하지 못하고, 결국 눈물을 쏟는 남성들의 모습을 그렸다.

이 광고의 답글 수는 2만5천개, ‘좋아요’는 13만개를 기록 중이다.

KB금융 관계자는 “국민과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