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홍삼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어린이를 위한 홍삼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12-17 11:15
수정 2015-12-17 11: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정관장 어린이용 홍삼제품 ‘홍이장군’
정관장 어린이용 홍삼제품 ‘홍이장군’
 정관장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어린이용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면역력 쑥쑥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면역력 쑥쑥 세트는 홍이장군과 홍이공주 캐릭터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패키지 디자인으로 어린이의 선호도를 크게 높였다. 특히 제품 내 온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정관장 7종 바우처를 포함시켰다.

 KGC인삼공사는 크리스마스 행사 기간(12월 18~27일) 중 정관장 매장 방문 고객에게 주니어네이버 ‘홍이장군의 모험’ 정준영 작가의 일러스트 크리스마스 카드를 증정한다. 또 홍이장군, 홍이공주 캐릭터 인형을 포인트로 판매 해 판매 금액을 소외아동 지원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면역력 쑥쑥 세트는 90일분으로 구성돼 있다. 1단계 21만 5000원, 2단계 27만원, 3단계 30만 5000원, 4단계 33만원으로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농협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