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코스모코스 화장품 ‘비프루브’

[경제 브리핑] 코스모코스 화장품 ‘비프루브’

입력 2016-10-28 23:08
수정 2016-10-28 23: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코스모코스(옛 소망화장품)는 지친 피부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홍삼을 바탕으로 개발한 특화 원료(V-Water)와 화장품 기술을 결합한 제품이다. 공인된 국내 임상기관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비프루브는 소비자가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올바른 제품을 쓸 수 있도록 매장에서 전문 상담원이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점검해 주고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해 준다.



2016-10-29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