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 트리 꾸미고 소외층 돕고

소원 트리 꾸미고 소외층 돕고

최해국 기자
최해국 기자
입력 2016-12-12 22:30
수정 2016-12-12 23: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소원 트리 꾸미고 소외층 돕고
소원 트리 꾸미고 소외층 돕고 12일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MCM 산타베어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모델들이 소원 트리 꾸미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일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MCM이 소비자의 동참을 통한 기부를 위해 기획한 것으로 벨벳 소재의 산타베어 곰인형과 고급 캔버스백으로 구성된 세트를 15만 5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돕기에 사용된다.
최해국 선임기자 seaworld@seoul.co.kr
12일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MCM 산타베어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모델들이 소원 트리 꾸미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일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MCM이 소비자의 동참을 통한 기부를 위해 기획한 것으로 벨벳 소재의 산타베어 곰인형과 고급 캔버스백으로 구성된 세트를 15만 5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돕기에 사용된다.

최해국 선임기자 seaworld@seoul.co.kr

2016-12-13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