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117~123층에 ‘평창 성화’ 모양 LED등 점등 롯데그룹과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10일 국내 최고층 건물인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모양의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등을 점등했다. 롯데월드타워 117∼123층에 총 2만 6000개의 LED 조명을 활용해 올림픽의 상징인 성화를 표현했다. 건물 외벽에는 성화 봉송 모습과 응원 문구, 경기 모습 등을 연출했다. 롯데와 조직위는 또 하루 12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롯데월드몰에 미디어샹들리에 등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 포스터와 광고 등을 보여 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도 전국 50여개 점포 내외부에 연말연시 이벤트 광고 대신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이미지를 부착하기로 했다. 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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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타워 117~123층에 ‘평창 성화’ 모양 LED등 점등
롯데그룹과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10일 국내 최고층 건물인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모양의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등을 점등했다. 롯데월드타워 117∼123층에 총 2만 6000개의 LED 조명을 활용해 올림픽의 상징인 성화를 표현했다. 건물 외벽에는 성화 봉송 모습과 응원 문구, 경기 모습 등을 연출했다. 롯데와 조직위는 또 하루 12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롯데월드몰에 미디어샹들리에 등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 포스터와 광고 등을 보여 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도 전국 50여개 점포 내외부에 연말연시 이벤트 광고 대신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이미지를 부착하기로 했다. 뉴스1
롯데그룹과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10일 국내 최고층 건물인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모양의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등을 점등했다. 롯데월드타워 117∼123층에 총 2만 6000개의 LED 조명을 활용해 올림픽의 상징인 성화를 표현했다. 건물 외벽에는 성화 봉송 모습과 응원 문구, 경기 모습 등을 연출했다. 롯데와 조직위는 또 하루 12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롯데월드몰에 미디어샹들리에 등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 포스터와 광고 등을 보여 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도 전국 50여개 점포 내외부에 연말연시 이벤트 광고 대신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이미지를 부착하기로 했다.
뉴스1
2017-12-11 1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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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