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베스트브랜드 대상]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 진한 쇠고기미역국을 라면과 함께

[2018 베스트브랜드 대상]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 진한 쇠고기미역국을 라면과 함께

입력 2018-10-29 17:04
수정 2018-10-29 17: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뚜기가 지난달 선보인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이 출시 40일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은 간편식 시장의 성장에 맞춰 미역국도 라면과 함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였다.

제품의 면은 쌀밥 위주의 한국인 식생활에 맞춰 국내산 쌀가루를 10% 첨가해 미역국과 더욱 잘 어울린다. 밀가루에서 느껴지는 부담감을 줄였다. 라면 수프는 양지, 우사골, 돈사골의 고소하고 진한 육수에 참기름과 소고기, 마늘, 미역을 볶아 푹 끓여내 쇠고기미역국 본연의 맛을 재현했다. 또한 건미역·참기름에 볶은 미역과 쇠고기 건더기 등으로 푸짐함을 더했다. 만드는데 긴 시간이 소요되는 미역국을 단 2분 만에 만들 수 있어 맛있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오뚜기는 축구 스타 안정환을 모델로 한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으며, 광고와 연계한 ‘온 국민 생일축하 캠페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10-30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