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 개최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 개최

입력 2018-11-06 23:10
수정 2018-11-07 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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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경영위원회(위원장 허태학)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주관하는 ‘2018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가 6일 경기 고양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렸다. 올해로 26회를 맞은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새로운 고객경험의 시대, 리터치 더 커스토머(Re:Touch the Customer)’를 주제로 60여명이 강연했으며, 산업계 최고경영자(CEO)와 임직원, 교수 등 학계 관계자, 그리고 대학생 등 3000여명이 참석했다.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는 기업의 모든 역량을 고객 가치에 기반해 재정립함으로써 경쟁우위를 갖추고, 궁극적으로 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자 KMAC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혁신 콘퍼런스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2018-11-07 3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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