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영화관서 ‘에어드레서’ 코트룸 서비스

삼성전자, 영화관서 ‘에어드레서’ 코트룸 서비스

입력 2018-12-25 17:36
수정 2018-12-26 00: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삼성전자, 영화관서 ‘에어드레서’ 코트룸 서비스
삼성전자, 영화관서 ‘에어드레서’ 코트룸 서비스 삼성전자 모델들이 25일 CGV 씨네드쉐프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점의 프리미엄 전용 라운지에서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활용한 코트룸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15일부터 한 달간 CGV 씨네드쉐프 전 지점의 상영관 라운지, 레스토랑에 에어드레서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이 영화와 식사를 즐기는 동안 외투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삼성전자 모델들이 25일 CGV 씨네드쉐프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점의 프리미엄 전용 라운지에서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활용한 코트룸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15일부터 한 달간 CGV 씨네드쉐프 전 지점의 상영관 라운지, 레스토랑에 에어드레서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이 영화와 식사를 즐기는 동안 외투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2018-12-26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