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밝힌 삼성전자 QLED 8K TV 광고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밝힌 삼성전자 QLED 8K TV 광고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9-05-31 08:59
수정 2019-05-31 08: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서 상영되는 삼성 QLED 8K TV 광고. 삼성전자 제공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서 상영되는 삼성 QLED 8K TV 광고.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최근 영국 런던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 ‘QLED 8K’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웅장한 자연경관을 담은 영상이 하루 11시간 40분 노출된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주변에 유명 관광지가 많아 하루 유동인구가 30만명에 달하는 장소로 광고 노출도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시장조사업체 IHS마킷은 올해 1분기 삼성TV가 유럽 지역에서 금액 기준 38%의 점유율을 기록, 2위와 약 18%포인트 격차로 1위를 차지했다고 집계했다.

삼성전자 제공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