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천만 가입자 기념 ‘5% 정기예금’ 1초 만에 완판

카카오뱅크 천만 가입자 기념 ‘5% 정기예금’ 1초 만에 완판

신진호 기자
신진호 기자
입력 2019-07-22 14:45
수정 2019-07-22 14: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카카오뱅크 천만위크 정기예금 특판
카카오뱅크 천만위크 정기예금 특판
카카오뱅크, 사전응모 받아 별도 링크 제공

인터넷 전문 은행 카카오뱅크가 계좌 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연 5% 금리로 특별판매한 정기예금이 1초 만에 완판됐다.

22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에 시작한 100억원 규모 특별 정기예금 판매가 거의 개시와 동시에 마감됐다.

카카오뱅크는 계좌 개설 고객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번 주 ‘카카오뱅크 천만 위크’라는 이름으로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첫날 상품으로 내놓은 이날 정기예금은 현재 이율의 2.5배인 연 5%(세전) 1년 만기 예금이었다.

가입 금액은 100만~1000만원이다.

카카오뱅크는 접속자가 몰릴 것에 대비해 진나 15~21일 사전 응모 고객을 받아 별도 링크를 제공했다.

한국은행이 지난 18일 기준금리를 1.75%에서 1.50%로 인하했고, 주요 은행 정기예금 금리가 연 2% 밑으로 떨어진 상황에서 카카오뱅크 특판 예금이 큰 인기를 모은 것으로 보인다.

23일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1만명에게 CGV 영화표를, 24일에는 ‘26주 적금’을 새로 개설한 고객에게 2배 이자를 준다.

25일에는 해외 무료 송금, 26일엔 간편이체에 나이키 맥스 운동화, 27~28일에는 카카오의 각종 서비스 혜택 이벤트를 제공한다.

신진호 기자 say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