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니꼬동제련 사보 ‘LSN진’, ‘머큐리 엑설런즈 어워드’ 최우수상

LS니꼬동제련 사보 ‘LSN진’, ‘머큐리 엑설런즈 어워드’ 최우수상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0-04-22 22:10
수정 2020-04-23 01: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도석구(왼쪽 첫 번째) LS니꼬동제련 사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머큐리 어워즈 사내보 부문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LS니꼬동제련 제공
도석구(왼쪽 첫 번째) LS니꼬동제련 사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머큐리 어워즈 사내보 부문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LS니꼬동제련 제공
비철금속기업 LS니꼬동제련이 세계적 권위를 가진 홍보물 경연 시상식인 ‘머큐리 엑설런즈 어워드’에서 사내보 부문 ‘그랜드위너’(최우수상)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33회를 맞은 머큐리 어워즈는 세계적 미디어 기업인 미국의 ‘머컴’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홍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 등 30곳이 심사에 참여한다.

머큐리 측은 LS니꼬동제련의 사보 ‘LSN진’이 재밌는 이야기와 개성적인 디자인으로 기업의 특성과 문화에 대한 공감대를 확장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회사는 이번 수상에 구자홍 LS니꼬동제련의 회장의 전폭적인 지원이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도석구 LS니꼬동제련 사장은 “사보를 통해 직원들의 소통과 배려의 문화가 한층 성숙해졌다”며 “더욱 즐겁고 적극적으로 LSN진을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0-04-23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