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사랑의 헌혈 캠페인’

우리금융그룹 ‘사랑의 헌혈 캠페인’

입력 2020-10-15 21:02
수정 2020-10-16 01: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우리금융그룹 ‘사랑의 헌혈 캠페인’
우리금융그룹 ‘사랑의 헌혈 캠페인’ 우리금융그룹은 15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혈액 수급 문제를 돕기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행사를 열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금융그룹 전 그룹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손태승(가운데)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권광석(왼쪽) 우리은행장, 박필준 노조위원장이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그룹은 15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혈액 수급 문제를 돕기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행사를 열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금융그룹 전 그룹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손태승(가운데)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권광석(왼쪽) 우리은행장, 박필준 노조위원장이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제공



2020-10-16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