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클리오 어워드’서 본상 5개 수상

이노션 ‘클리오 어워드’서 본상 5개 수상

안석 기자
안석 기자
입력 2021-05-03 20:50
수정 2021-05-04 02: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세계 3대 국제 광고제인 ‘2020/2021 클리오 어워드’에서 본상 5개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베트남 환경오염 문제를 알리는 한화그룹의 글로벌 지속가능성 캠페인인 ‘클린업 메콩’과 파라코즘의 신개념 미래 아우터 ‘에어패딩’ 등으로 은상 3개와 동상 2개를 각각 받았다. 모두 환경과 동물보호 위해 제작된 공익 캠페인이다.

안석 기자 sartori@seoul.co.kr



2021-05-04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