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2-03-01 13:56
수정 2022-03-01 13: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모레퍼시픽은 일대일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등을 통해 개인에게 특화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사진)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찍고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결과에 따라 피부 상태에 맞는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도 제안한다.

제품은 극건조, 트러블, 붉은기, 각질, 가려움 등 5가지 민감 증상에 따른 ‘민감기 에센스’와 주름·탄력, 미백·항산화, 시카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에 따른 ‘활성기 인헨서’등으로 구성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