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뉴 어드바이저’ 발대식…“고객 의견 업무에 반영”

우리카드 ‘뉴 어드바이저’ 발대식…“고객 의견 업무에 반영”

김성은 기자
김성은 기자
입력 2023-04-06 17:54
수정 2023-04-06 17: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뉴(NU) 어드바이저’ 고객패널 발대식 행사에서 우리카드 박완식 사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과 고객패널단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우리카드.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뉴(NU) 어드바이저’ 고객패널 발대식 행사에서 우리카드 박완식 사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과 고객패널단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고객 패널로 구성된 ‘뉴(NU) 어드바이저’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는 이들을 대상으로 매월 간담회를 열고 의견을 받아 업무 개선에 활용할 방침이다. 박완식 우리카드(앞줄 왼쪽 세 번째) 사장과 패널단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