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준비됐다” G20 자카르타 누비는 현대차 현대차그룹은 5~7일 제43차 아세안 정상회의가 열리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홍보를 위해 특별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하고 아트카 23대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자카르타 도심 옥외 광고판에 엑스포 유치 염원 슬로건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다) 등이 담긴 광고가 송출되는 가운데 같은 문구가 래핑된 아트카들이 거리를 달리고 있다. 탄소중립 엑스포를 강조하기 위해 아이오닉5, 아이오닉6, 제네시스 G80 등 전기차 3종 등으로 아트카를 운용한다. 현대차그룹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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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 준비됐다” G20 자카르타 누비는 현대차
현대차그룹은 5~7일 제43차 아세안 정상회의가 열리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홍보를 위해 특별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하고 아트카 23대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자카르타 도심 옥외 광고판에 엑스포 유치 염원 슬로건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다) 등이 담긴 광고가 송출되는 가운데 같은 문구가 래핑된 아트카들이 거리를 달리고 있다. 탄소중립 엑스포를 강조하기 위해 아이오닉5, 아이오닉6, 제네시스 G80 등 전기차 3종 등으로 아트카를 운용한다.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차그룹은 5~7일 제43차 아세안 정상회의가 열리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홍보를 위해 특별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하고 아트카 23대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자카르타 도심 옥외 광고판에 엑스포 유치 염원 슬로건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다) 등이 담긴 광고가 송출되는 가운데 같은 문구가 래핑된 아트카들이 거리를 달리고 있다. 탄소중립 엑스포를 강조하기 위해 아이오닉5, 아이오닉6, 제네시스 G80 등 전기차 3종 등으로 아트카를 운용한다.
현대차그룹 제공
2023-09-05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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