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년간 4천대 판매한 ‘뚝심’…기아 송웅 선임 오토컨설턴트 ‘그랜드 마스터’ 상패

35년간 4천대 판매한 ‘뚝심’…기아 송웅 선임 오토컨설턴트 ‘그랜드 마스터’ 상패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3-09-15 17:39
수정 2023-09-15 17: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누적 4천대 판매…역대 29번째 그랜드 마스터 칭호

이미지 확대
송웅 기아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그랜드 마스터’ 상패를 받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현대차그룹 제공
송웅 기아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그랜드 마스터’ 상패를 받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현대차그룹 제공
기아는 부산 남포지점 송웅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4000대를 달성해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송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1989년 기아에 입사해 35년 동안 꾸준히 판매 일선에서 실적을 쌓으며 연평균 114대를 판매해 29번째 그랜드 마스터가 됐다. 기아는 송 선임 오토컨설턴트에게 상패와 포상 차량을 수여했다.

송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입사 후 5개월 동안 차를 한 대도 팔지 못했던 시절을 생각하니 감개무량하다”며 “첫 판매부터 지금까지 그래온 것처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한분 한분 마음을 다해 모실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는 오토컨설턴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와 ‘기아 스타 어워즈’ 등의 포상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장기판매 명예 칭호는 ▲누계 판매 2000대 달성 시 ‘스타’ ▲3000대 달성 시 ‘마스터’ ▲4000대 달성 시 ‘그랜드 마스터’ ▲5000대 달성 시 ‘그레이트 마스터’ 등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