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총회 누비는 부산박람회 홍보 아트카 ‘아이오닉6’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홍보를 위해 현대자동차그룹의 전기차 ‘아이오닉6’를 기반으로 특별 제작된 아트카가 전시돼 있다. 현대차그룹은 이날부터 뉴욕에서 열리는 제78차 유엔총회 고위급 주간에 아트카 20대를 투입해 세계 각국 고위급 관계자와 현지 관광객을 대상으로 부산 엑스포 홍보전을 펼친다. 현대차그룹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유엔총회 누비는 부산박람회 홍보 아트카 ‘아이오닉6’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홍보를 위해 현대자동차그룹의 전기차 ‘아이오닉6’를 기반으로 특별 제작된 아트카가 전시돼 있다. 현대차그룹은 이날부터 뉴욕에서 열리는 제78차 유엔총회 고위급 주간에 아트카 20대를 투입해 세계 각국 고위급 관계자와 현지 관광객을 대상으로 부산 엑스포 홍보전을 펼친다. 현대차그룹 제공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홍보를 위해 현대자동차그룹의 전기차 ‘아이오닉6’를 기반으로 특별 제작된 아트카가 전시돼 있다. 현대차그룹은 이날부터 뉴욕에서 열리는 제78차 유엔총회 고위급 주간에 아트카 20대를 투입해 세계 각국 고위급 관계자와 현지 관광객을 대상으로 부산 엑스포 홍보전을 펼친다.
현대차그룹 제공
2023-09-19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