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즈’ 옷 입은 2024 F1 일본 그랑프리 리버리 [서울포토]

‘뷰즈’ 옷 입은 2024 F1 일본 그랑프리 리버리 [서울포토]

오장환 기자
입력 2024-04-08 14:15
수정 2024-04-08 14: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뷰즈X 맥라렌 포뮬라 1 팀 드리븐 바이 체인지 제공
뷰즈X 맥라렌 포뮬라 1 팀 드리븐 바이 체인지 제공
이미지 확대
뷰즈X 맥라렌 포뮬라 1 팀 드리븐 바이 체인지 제공
뷰즈X 맥라렌 포뮬라 1 팀 드리븐 바이 체인지 제공
지난 3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뷰즈 X 맥라렌 ‘드리븐 바이 체인지(Driven by Change)’ 행사에서 2024 F1 일본 그랑프리 리버리가 공개됐다.

이 작품은 글로벌 담배기업 BAT와 ‘맥라렌 포뮬러 1팀(McLaren Formula 1 Team)’이 공동 진행하는 ‘드리븐 바이 체인지(Driven by Change)’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개최된 2024 F1 일본 그랑프리에서 맥라렌 포뮬러 1 팀이 사용한 F1 차량 MCL38 리버리는 일본 아티스트 밀츠(MILTZ)가 디자인했다.
이미지 확대
뷰즈X 맥라렌 포뮬라 1 팀 드리븐 바이 체인지 제공
뷰즈X 맥라렌 포뮬라 1 팀 드리븐 바이 체인지 제공
이미지 확대
뷰즈X 맥라렌 포뮬라 1 팀 드리븐 바이 체인지 제공
뷰즈X 맥라렌 포뮬라 1 팀 드리븐 바이 체인지 제공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