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카누 아이스 아메리카노’ 인기

[비즈+] ‘카누 아이스 아메리카노’ 인기

입력 2016-07-25 22:20
수정 2016-07-25 22: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동서식품이 출시한 인스턴트 커피 ‘카누’의 여름 한정판 제품 ‘카누 아이스 블렌디드 아메리카노’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25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지난 6월 출시된 ‘카누 아이스 블렌디드 아메리카노’의 판매가 더운 여름 날씨와 함께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카누 아이스 블렌디드 아메리카노는 여름에만 판매하는 제품임을 감안해 산뜻한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이에 따라 동서식품은 최근 구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테인리스 컵과 머들러(커피 젓는 막대)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특수 제작된 스테인리스 컵은 이중 진공 구조로 일반 컵에 비해 온도 유지 기능이 뛰어나 오랜 시간 아이스 커피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카누는 물에 잘 녹으면서도 원두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기존 인스턴트 커피보다 낮은 온도와 압력으로 추출하는 공법이 사용됐다.

2016-07-26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