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안다

남자는 안다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3-08-11 00:43
수정 2023-08-11 00: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휴온스 ‘전립선 사군자’ 시장 공략

이미지 확대
전립선 사군자
전립선 사군자
휴온스가 ‘전립선 사군자’를 내놓고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전립선 사군자의 주성분인 ‘사군자추출분말’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원료로 휴온스가 충남대와 산학협력을 체결해 6년간 연구한 끝에 개발했다. 한방 유래 천연 소재로 독성과 부작용 발생 가능성이 낮다. 또 유럽,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서 사군자 추출물을 함유한 전립선 비대증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로 특허 등록 및 출원을 22건 이상 진행했다.

휴온스는 비뇨기 질환의 경우 병원 치료에 소극적인 환자가 많아 병을 키우는 일이 빈번한 만큼 중장년층 남성들이 스스로 일상에서 전립선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3-08-11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