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코스메틱, ‘로얄 비비 크림’ 27일 CJ온스타일 방송

알렉스 코스메틱, ‘로얄 비비 크림’ 27일 CJ온스타일 방송

입력 2023-08-22 14:04
수정 2023-08-22 14: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알렉스 코스메틱 ‘로얄 비비크림’.
알렉스 코스메틱 ‘로얄 비비크림’.
자연에서 찾은 효과적인 성분과 독일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독일 더마-에스테틱 브랜드 알렉스 코스메틱(한국 공식수입 유통사 투앤업)이 오는 27일 CJ온스타일 동백점을 통해 ‘로얄 비비 크림’ 제품을 방송한다.

커버만이 아닌 전반적인 피부 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알렉스 코스메틱의 로얄 비비 크림은 모든 피부에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알렉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알렉스 로얄 비비 크림은 피부 자극 진정 효과와 피부 수분장벽 개선, 즉각적·일시적 톤업 커버에 도움을 준다”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기미 및 색소침착 커버 효과, 팔자부위 피부 일시적 볼륨 연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48시간 보습 지속력 개선과 피부 탄력개선, 피부 1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알렉스 코스메틱의 로얄 비비 크림 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2시 55분부터 시작되는 CJ온스타일 동백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