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계로 번진 따뜻한 꽃 향기

금융계로 번진 따뜻한 꽃 향기

강윤혁 기자
강윤혁 기자
입력 2020-06-15 20:56
수정 2020-06-16 02: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화훼농가 돕는 ‘플라워 버킷챌린지’ 확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챌린지’ 캠페인이 금융계를 중심으로 번지고 있다. 대신금융그룹은 이어룡 회장이 삼일회계법인 김영식 대표의 추천으로 플라워 버킷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플라워 버킷챌린지는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화훼농가로부터 직접 꽃을 구매해 주변에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 회장은 구매한 꽃바구니를 고객 대면업무를 수행하는 영업점 직원과 비대면 업무량이 크게 늘어난 콜센터 직원 등 그룹 임직원들에게 선물했다.

이 회장은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다음 플라워 버킷챌린지 주자로 윤영달 크라운해태홀딩스 회장과 문인식 바바그룹 회장을 추천했다.

강윤혁 기자 yes@seoul.co.kr



2020-06-16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