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만 80세도 가입… 암진단금 7회

한화생명, 만 80세도 가입… 암진단금 7회

강신 기자
강신 기자
입력 2023-04-18 00:38
수정 2023-04-18 00: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한화생명이 최근 출시한 ‘시그니처 암보험 3.0’ 홍보 배너를 모델들이 들고 있다. 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이 최근 출시한 ‘시그니처 암보험 3.0’ 홍보 배너를 모델들이 들고 있다.
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이 고령화시대 만 80세도 가입할 수 있는 ‘시그니처 암보험 3.0’을 최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화생명에 따르면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최다 일곱 번까지 진단자금을 받을 수 있게 암특약을 세분화한 것이다.

또한 기존 일반병원과 상급종합병원으로만 구분되던 통원급부도 종합병원까지 다양화했다. 고객층의 변화에 맞춰 경증 유병자를 위한 상품군도 확대했다. 가입가능연령은 일반형·경증간편가입형·간편가입형 모두 만 15세에서 80세까지다.

우선 ‘골라담는 암보장S특약[7종]’을 통해 부위별 암진단자금 보장을 업계 최다인 7회까지 받을 수 있다. 가족력이 있거나 다빈도·고비용 부위 암에 대한 추가 보장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 일곱 가지로 분류된 암 조합 중 원하는 종류만 선택해 부가할 수 있다.

또 ‘종합병원 암통원특약’을 신설했다. 상급종합병원 접근이 어려운 지역에 거주해 암치료전문 종합병원을 이용한 경우도 추가적인 보장을 받는다. 최근 의료기술 발달과 건강검진 일반화로 유병자 고객은 지속적인 증가 추세다. 이에 경증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간편가입 3.5.5 ’ 라인업을 추가했다.

2023-04-18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