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물을 신속·촘촘히 정화”

“깨끗한 물을 신속·촘촘히 정화”

입력 2018-11-28 17:16
수정 2018-11-28 17: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24회 서울광고대상-생활가전부문 최우수상]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광고대행사 에스아이기획
광고대행사 에스아이기획
믿고 마실 수 있는 맑은 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점차 늘어나고 있지만, 막상 정수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필터 성능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는 점에 대해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코웨이는 깨끗한 물을 통해 안심을 드리고자 지난 30년간 필터를 연구하고 혁신적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이런 혁신의 결과물로 RO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하고도 수조 없이 바로 물을 뽑아 마실 수 있는 직수 방식을 구현한 제품입니다.

이번 ‘시루직수 정수기’ 인쇄광고는 ‘RO필터 정수기라면 수조를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촘촘하면서도 빠르게 걸러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는 자부심을 표현하고자 진행했습니다. 또한 모델 공유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통해 혁신성을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코웨이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드리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습니다.



2018-11-29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