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직원 500명 ‘30만보 챌린지’

에스원 직원 500명 ‘30만보 챌린지’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9-11-07 22:14
수정 2019-11-08 02: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이 지난 9월부터 두 달 동안 30만보 챌린지를 개최, 임직원 500여명이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한 달 동안 임직원이 매일 1만보를 걷고, 사내 SNS인 ‘두잉두잉’에 인증사진을 올리는 이벤트를 펼친 결과 7000여개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에스원 측은 “성공보다 건강이나 취미 등의 성장을 추구하는 ‘업글인간’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라고 소개했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2019-11-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