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를 열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흥싸TV를 구독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음료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치킨 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 총 4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흥국생명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윤혁 기자 yes@seoul.co.kr
2020-02-03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