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계열 종합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2021’에서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광고 회사가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로 뽑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애드페스트는 7개 영역에서 가장 돋보이는 성과를 펼친 회사에 특별상을 주는데 이노션은 자사의 캠페인 ‘응원반창고’가 금상 1개와 은상 1개를 수상한 덕에 최고의 디지털 광고회사로 선정됐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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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