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수퍼세이브 시리즈 창호‘ 신제품 출시

LG하우시스 ‘수퍼세이브 시리즈 창호‘ 신제품 출시

이영준 기자
이영준 기자
입력 2021-04-22 18:32
수정 2021-04-22 18: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 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 신제품
‘LG 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 신제품
LG하우시스가 22일 고단열 창호 브랜드 ‘LG Z:IN(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2015년 출시 이후 6년 만에 나온 수퍼세이브 시리즈 신제품으로 단열·기밀·수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을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이중창 적용 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단열성능과 기밀성 1등급, 수밀성 50등급 등 창호 기본 성능에서 모두 최고 등급의 사양을 받았다.

창호 손잡이 위생을 강화한 항균 핸들과 개폐할 때 창 파손·변형을 방지해주는 창짝 스토퍼, 방충망 잠금장치 등에 고기능성 부자재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김진하 LG하우시스 창호사업부장(상무)은 “창호의 기본 성능에서 최고 수준을 충족하고 사용 편의성, 디자인까지 완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라면서 “제품 출시부터 시공, 사후 서비스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영준 기자 the@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