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새 캐릭터 ‘수호천사’ 공개

동양생명 새 캐릭터 ‘수호천사’ 공개

송수연 기자
송수연 기자
입력 2021-10-27 20:56
수정 2021-10-28 01: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동양생명은 27일 자사 신규 브랜드 캐릭터인 ‘수호천사’를 공개했다. 1999년 브랜드 캐릭터로 탄생한 ‘수호천사’는 2013년 한 차례 리뉴얼을 거쳤다.

이번에 공개된 3세대 수호천사에는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회사의 미션에 맞춰 ‘언제나 가까이에서 사람들을 돕고 행복하게 하는 일에 진심인 수호천사’의 의미를 담았다.



2021-10-28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