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 마젠타’ 올해의 색 입은 LG전자 냉장고 LG전자가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이 정한 ‘올해의 컬러 2023’인 비바 마젠타를 대형 생활가전 최초로 적용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선보이고 있다. 팬톤은 이 색상이 용감하고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낙관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는 뜻에서 올해의 컬러로 선택했다. 제품 사용자는 이달 말 LG 씽큐 앱에서 해당 색상을 냉장고에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비바 마젠타’ 올해의 색 입은 LG전자 냉장고
LG전자가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이 정한 ‘올해의 컬러 2023’인 비바 마젠타를 대형 생활가전 최초로 적용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선보이고 있다. 팬톤은 이 색상이 용감하고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낙관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는 뜻에서 올해의 컬러로 선택했다. 제품 사용자는 이달 말 LG 씽큐 앱에서 해당 색상을 냉장고에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이 정한 ‘올해의 컬러 2023’인 비바 마젠타를 대형 생활가전 최초로 적용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선보이고 있다. 팬톤은 이 색상이 용감하고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낙관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는 뜻에서 올해의 컬러로 선택했다. 제품 사용자는 이달 말 LG 씽큐 앱에서 해당 색상을 냉장고에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 제공
2022-12-23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