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공항에 등장한 한국 관광 홍보 영상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국제공항 톰 브래들리 국제터미널 상단 대형 LCD에 5일(현지시간) 한국 관광을 홍보하는 영상 광고가 등장했다. 한국관광공사 LA지사는 이달부터 2개월 동안 LA 국제공항 터미널에서 한국 관광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 LA 국제공항은 한 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승객 7500만명이 들어오는 미국 서부 지역의 최대 관문이다.
LA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LA공항에 등장한 한국 관광 홍보 영상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국제공항 톰 브래들리 국제터미널 상단 대형 LCD에 5일(현지시간) 한국 관광을 홍보하는 영상 광고가 등장했다. 한국관광공사 LA지사는 이달부터 2개월 동안 LA 국제공항 터미널에서 한국 관광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 LA 국제공항은 한 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승객 7500만명이 들어오는 미국 서부 지역의 최대 관문이다.
LA 연합뉴스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국제공항 톰 브래들리 국제터미널 상단 대형 LCD에 5일(현지시간) 한국 관광을 홍보하는 영상 광고가 등장했다. 한국관광공사 LA지사는 이달부터 2개월 동안 LA 국제공항 터미널에서 한국 관광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 LA 국제공항은 한 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승객 7500만명이 들어오는 미국 서부 지역의 최대 관문이다.
LA 연합뉴스
2016-05-07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