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뒷다리에 걷어차인 치타, 결국…

[포토] 뒷다리에 걷어차인 치타, 결국…

입력 2014-10-09 00:00
수정 2015-02-03 13: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임팔라, 치타 피했지만 나무에 ‘쾅’ 부딪히는 바람에



치타의 공격을 아슬아슬하게 피한 임팔라 한 마리가 그만 나무에 부딪히는 웃지 못할 사고로 결국 붙잡히게 되는 모습이 해외 사이트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현지시간) 인기 사진 및 동영상을 소개하는 댓댐사이트닷컴(thatdamnsite.com)에는 치타에 쫓기는 임팔라 동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을 보면 치타 한 마리가 무언가를 빠르게 쫓고 있고 그 앞에는 사력을 다해 달아나는 임팔라의 모습이 보인다. 이 임팔라는 방향을 이리저리 바꿔가며 치타를 떨구려고 한다.

치타는 임팔라와의 간격을 점차 좁혀 나가더니 양쪽 앞발로 자신의 먹잇감을 움켜잡으려 한다. 하지만 임팔라는 뒷발로 걷어차면서 공격을 무마시켰다.

이렇게 임팔라는 목숨을 건진 듯했지만 바로 앞에 있던 나무는 미처 피하지 못한 채 그대로 부딪히며 자리에 쓰러지고 만다.

속도가 너무 빨라 이를 지나친 치타가 먹잇감을 향해 유유히 걸어가자 그 앞에는 동료 치타가 나무 옆 덩굴 안에서 모습을 드러내 마치 계획된 것처럼 보였다.

한편 이 영상은 지난 2010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것으로 아프리카 마사이 마라 야생동물 보호구역에 있는 사바나 초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