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R 전속모델 이상윤, 고객 감사 크리스마스 팬사인회 안내

BTR 전속모델 이상윤, 고객 감사 크리스마스 팬사인회 안내

입력 2016-12-23 14:30
수정 2016-12-23 14: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의 자매 골프웨어 브랜드 BTR의 전속모델 이상윤은 포항 북구 BTR 직영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감사 크리스마스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의 자매 골프웨어 브랜드 BTR의 전속모델 이상윤은 포항 북구 BTR 직영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감사 크리스마스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의 자매 골프웨어 브랜드 BTR의 전속모델 이상윤은 포항 북구 BTR 직영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감사 크리스마스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BTR은 최근 3조원대 골프웨어 시장 트렌드에 맞춰, 북유럽풍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기능성을 바탕으로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착용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속모델인 이상윤은 바쁜 일정에도 스케줄을 조정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져 BTR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나타냈다.

BTR 골프웨어 담당자는 “일상 스포츠로 발돋움한 골프 시장에서 콜핑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능성은 물론,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 시킬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며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BTR과 이상윤씨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상윤의 BTR 팬사인회는 12월 23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