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10여년 만에 컴백…“내년 20주년 기념 앨범”

NRG, 10여년 만에 컴백…“내년 20주년 기념 앨범”

입력 2016-10-22 15:40
수정 2016-10-22 15: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내년에 데뷔 20주년 앨범을 발표합니다.”

1세대 아이돌 그룹 엔알지(NRG)가 22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세종로 KT스퀘어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10여 년 만에 다시 뭉쳐 컴백한다고 발표했다.

멤버 천명훈은 “내년 초에 20주년 기념으로 앨범을 내기로 했다”며 “우린 해체 선언을 한 적이 없어서 재결합이라기보다 컴백이라고 해달라”고 말했다.

세 사람은 2005년 7집 이후 멤버들의 입대 등으로 개별 활동을 하며 자연스럽게 활동이 중단됐다.

특히 사기 혐의 등으로 7년 만에 공식 석상에 나온 이성진은 “가수가 본업이어서 무대가 그립기도 했지만, 겁이 나고 모습을 드러내기 두려웠다. 일반인이란 생각으로 평범하게 살려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사과는 진작 해야 하는데 팬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실망시키지 않는 NRG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