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코로나19 완치…“컨디션 회복 중”

BTS 슈가, 코로나19 완치…“컨디션 회복 중”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2-01-03 13:25
수정 2022-01-03 13: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 빅히트뮤직 제공
코로나19에 돌파 감염됐던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슈가가 완치 판정을 받고 격리에서 해제됐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3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슈가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음에 따라 오늘 낮 12시 격리 해제됐다”고 밝혔다.

앞서 슈가는 지난달 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지난해 11∼12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콘서트 이후 현지에서 개인 일정을 소화한 뒤 12월 23일 국내에 입국했으나 유전자증폭(PCR) 검사에서 확진됐다.

그는 지난해 8월 말 백신 접종을 2차까지 완료했으며 특별한 증상은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빅히트뮤직은 “슈가는 격리 기간 건강 상태에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으며 현재 휴식을 취하면서 컨디션을 회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방역 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다”고 덧붙였다.

슈가에 이어 지난달 25일 확진된 RM과 진도 조만간 완치 판정을 받고 격리 상태가 풀릴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