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의 ‘서울체크인’ 통했다…공개 직후 ‘티빙 1위’

이효리의 ‘서울체크인’ 통했다…공개 직후 ‘티빙 1위’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2-01-30 11:49
수정 2022-01-30 11: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료가입 기여도 1위

가수 이효리가 서울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을 담은 티빙 파일럿 예능 ‘서울체크인’. 티빙 제공
가수 이효리가 서울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을 담은 티빙 파일럿 예능 ‘서울체크인’. 티빙 제공
가수 이효리가 2박 3일간 서울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을 담은 티빙 파일럿 예능 ‘서울체크인’이 공개 직후 티빙 인기콘텐츠 1위에 올랐다.

30일 티빙에 따르면 전날 공개된 이효리의 ‘서울체크인’은 공개 직후 티빙 인기 콘텐츠 1위와 함께 당일 전체 콘텐츠 중 유료가입 기여 1위를 기록했다.

‘서울체크인’은 김태호 PD가 지난 17일 MBC를 퇴사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예능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됐다. 방송에서는 이효리가 지난해 12월 음악 시상식 ‘마마’(MAMA) 무대에 13년 만에 오르는 과정이 공개됐다. 또 엄정화·김완선·보아·화사와 만나 여성 댄스 가수로서의 삶을 이야기하고 공감하는 모습도 담았다.

이번 프로그램은 MBC ‘놀면뭐하니?’의 싹쓰리와 환불원정대 프로젝트를 위해 서울에 올라온 이효리가 “서울에 온 김에 누구를 만날까”, “어디를 가볼까” 등의 생각을 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됐다고 티빙은 설명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