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조합” 윤하x악동뮤지션 이찬혁, ‘널 생각해’ 티저 공개

“명품 조합” 윤하x악동뮤지션 이찬혁, ‘널 생각해’ 티저 공개

입력 2015-11-05 13:46
수정 2015-11-05 14: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을 분위기 물씬, 감성 폭발 영상에 기대감 증폭

오는 11일 컴백을 앞둔 가수 윤하와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콜라보레이션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두 아티스트의 명품 조합이 돋보일 윤하의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5일 정오 윤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99KgFV7Rcfc)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색감의 풍경이 연속 전환되며 이번 신곡의 컨셉이 가을분위기에 어울릴 곡임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 노출된 ‘이 길 위에 서면 아직도 네가 보여’라는 구절이 연인을 그리워하는 깊은 애틋함을 표현하며 감성을 자극하고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잔잔한 기타 선율이 울려퍼 지는 티저의 도입부부터 윤하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후반부까지 이번 티저 영상은 늦가을의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가득 담아 앞으로 공개될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윤하가 네이버 V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촬영후기를 공개한 바 있으나 이번 티저 영상에는 등장하지 않는 점도 많은 누리꾼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윤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안 나오는 건가요?”, “이거야말로 진정한 가을 노래..”, “이번 신곡 가사와 멜로디 너무 좋을 것 같다” 등 기대에 찬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악동뮤지션 이찬혁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 윤하의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는 오는 11일 정오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