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사랑 내 집 사랑’ 캠페인… 장기수선충당금 거품 제거 기대

‘이웃 사랑 내 집 사랑’ 캠페인… 장기수선충당금 거품 제거 기대

김희연 기자
입력 2016-02-22 10:56
수정 2016-02-22 10: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파트 입주자 및 지역주민의 시공참여로 관리비 거품 제거

㈜그린텍컴이 지하주차장 재도장을 계획하고 있는 공동주택(아파트, 오피스텔 등)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이웃 사랑 내 집 사랑’ 캠페인의 참가신청을 접수 받는다.

이웃사랑 내 집 사랑 캠페인은 아파트 입주자와 지역주민이 직접 지하주차장 바닥을 재도장하여 장기수선충당금의 거품을 제거하고, 이웃과의 교류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입주자들의 장기수선충당금으로 시행되던 외주업체의 과다한 공사비를 입주자 및 지역주민에게 돌려줌으로써 지역 사회 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기회다. 더불어 주인의식을 가진 입주자와 지역주민이 직접 재도장 작업에 참여하기 때문에 이웃간 교제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캠페인은 입주자 누구나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악취와 유해물질 발생 없는 인체에 무해한 최상의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하여 진행되며, 진행에 필요한 공정관리, 품질관리, 안전관리, 사후관리 등 모든 과정은 ‘이웃사랑 내 집 사랑’ 캠페인 주최 측에서 지원한다.

해당 캠페인은 연중 실시되며, 참여를 원하는 관리사무소와 각 아파트 입주자회 그리고 개인 입주자들은 온라인(http://이웃사랑내집사랑.com) 또는 전화(070-4458-2271~3)를 통해 문의 및 신청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