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2% 부족할 때’ 광고 뉴욕페스티벌 3개부문 수상

대홍기획 ‘2% 부족할 때’ 광고 뉴욕페스티벌 3개부문 수상

입력 2011-05-13 00:00
수정 2011-05-13 00: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홍기획은 12일 자사가 제작한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 페스티벌에서 3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너의 사랑은 몇 % 부족하니.’라는 질문을 던져 젊은이들의 다양한 사랑을 표현한 광고는 마케팅 효과 부문 은상, 통합 마케팅 부문 동상, 디자인 부문 파이널리스트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작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뉴욕 페스티벌은 클리오 국제광고제,칸 국제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의 하나로 세계 60여개국이 작품을 출품한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1-05-13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