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학교, 교육브랜드대상 등 각종 대상 휩쓸어

한양사이버대학교, 교육브랜드대상 등 각종 대상 휩쓸어

입력 2011-06-27 00:00
수정 2011-06-27 10: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비결은 한양대 강의 공동수강, 캠퍼스 공유 등으로 높은 학생만족도

최근 한양사이버대학교는 대한민국교육브랜드대상(중앙일보)을 6년째 연속으로 수상하였다. 이미 올해 2011 국가브랜드대상(중앙일보), 2011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한국소비자포럼), 2011 톱브랜드대상(국민일보), 2011 상반기 히트상품(아시아경제) 등 각종 기관으로부터 수상하는 각종 대상을 휩쓸고 있다.

이미지 확대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수년째 각종 대상이나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비결에 대해 서구원 기획처장(광고미디어학과 교수, 사진)은 “한양사이버대학교는 학생들에게 온라인 강의뿐 아니라 한양대학교의 오프라인 강의를 1학기당 6학점씩 총 30학점까지 수강할 수 있고 도서관이나 병원 등 한양대학교 캠퍼스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오프라인의 캠퍼스라이프에 대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요인”이라고 강조한다. 또한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오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교수님들이 학생들에게 오프라인 특강을 제공하고 있고, 학생들과 엠티, 개강, 종강 모임, 체육대회 등 다양한 만남을 통해 학생들의 멘토가 되고 있어 학생들이 스스로 주위의 동료나 지인을 신편입생으로 추천하고 있다고 말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