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 ‘아파트 투 유’(www.apt2you.com)에서는 청약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파투 두 유’ 홈페이지 캡처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아파투 두 유’ 홈페이지 캡처
홈페이지에 따르면 19일 오전 8시부터 아파트 청약 1순위 ‘인천 서구 공촌동 미우해드리움’ 청약신청을 받는다. 또 익산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와 세종 트리쉐이드 리젠시 등 3곳의 신규 당첨자도 발표한다.
세종 트리쉐이드 리젠시 조감도.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세종 트리쉐이드 리젠시 조감도.
세종시에서 올해 첫 분양에 나선 트리쉐이드 리젠시는 부원건설이 나성동 2-4 생활권에 짓는 아파트로 입지가 좋다. 초대형 복합문화시설인 어반아트리움과 백화점 U.E.C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인데다 공원과 수목원에 인접해 있어 주거선호도가 높다. 단지 바로 옆에 나성초·중학교, 세종예술고가 들어설 예정이다. 일반공급 1순위 청약에서 184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1만190명이 몰려 55.3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