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여행업계 ‘위드 코로나’ 준비

[서울포토] 여행업계 ‘위드 코로나’ 준비

김명국 기자
입력 2021-10-01 10:38
수정 2021-10-01 10: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로나19 사태로 직격탄을 맞고 존폐위기에 내몰렸던 여행사들이 ‘위드 코로나’를 전환을 앞두고 준비를 하고 있다. 대표적인 곳이 국내 1위 여행사인 하나투어다. 고통을 견디며 코로나로 닫힌 여행길이 재개 되기를 기다리던 하나투어는 1일부터 정상근무 체제로 전환했다.
이미지 확대
정상근무 시작한 하나투어
정상근무 시작한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전 직원 정상근무를 시작한 1일 오전 종로구 본사 앞에서 김진국 대표가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커피와 간식을 주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 4월부터 필수 인력 외 직원을 상대로 유?무급 휴직을 시행한 하나투어는 이날부터 정상근무를 시작했다. 2021.10.1 사진=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출근하는 하나투어 직원들
출근하는 하나투어 직원들 하나투어가 전 직원 정상근무를 시작한 1일 오전 종로구 본사에서 출근 직원들이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 4월부터 필수 인력 외 직원을 상대로 유?무급 휴직을 시행한 하나투어는 이날부터 정상근무를 시작했다. 2021.10.1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