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소식] 기아자동차, KBO리그 자동차 부문 후원

[야구소식] 기아자동차, KBO리그 자동차 부문 후원

입력 2015-03-25 14:01
수정 2015-03-25 14: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기아차, 2015 KBO 리그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
기아차, 2015 KBO 리그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 2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기아차 사옥에서 열린 ’2015 KBO 리그’ 자동차부문 후원 조인식에서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왼쪽)과 양해영 한국야구위원회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아차는 공식 후원사로 TV중계 가상광고, 경기장 전광판 광고, 미디어 백드롭, 덕아웃 브랜딩 등을 통한 광고 집행, 주요 경기 시구차 운영, 정규시즌, 올스타전, 한국시리즈 MVP 시상 등을 통해 야구팬들에게 기아차의 이미지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기아차 제공
KBO(한국야구위원회)가 기아자동차와 자동차 부문 후원 계약을 했다.

KBO는 2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기아자동차 사옥에서 기아자동차와 2015 KBO리그 자동차 부문 후원 계약 조인식을 했다.

기아자동차는 2012년부터 4년 연속 KBO리그를 공식 후원한다.

기아자동차는 KBO가 주관하는 주요 경기에 시구 차량을 제공하고, 정규시즌·한국시리즈·올스타전 최우수선수에게 차량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올해에도 KBO리그를 공식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KBO리그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야구팬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