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닷컴 “박병호의 도쿄돔 대형 홈런, 미네소타까지”

MLB닷컴 “박병호의 도쿄돔 대형 홈런, 미네소타까지”

입력 2015-11-23 16:52
수정 2015-11-23 16: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도 박병호(29·넥센 히어로즈)의 도쿄돔 대형 홈런을 주목했다.

MLB닷컴은 23일(이하 한국시간) 박병호가 지난 2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 12 미국과 결승전에서 좌월 3점 홈런을 쳐낸 영상을 소개했다.

MLB닷컴은 “우리가 프리미어 12에서 알아야 할 두 가지는 한국이 미국을 8-0으로 꺾고 우승했다는 것과 박병호가 대형 홈런을 친 것”이라고 다소 장난스럽게 박병호의 결승전 홈런 소식을 다뤘다.

박병호는 미국전에서 4-0으로 앞선 4회초 2사 2, 3루에서 브룩스 파운더스의 시속 138㎞짜리 슬라이더를 받아쳐 외야 관중석 상단에 꽂히는 3점 홈런을 쳤다. 비거리는 130m로 측정됐다. 파울 폴을 훌쩍 넘어가는 정말 큰 타구였다.

MLB닷컴은 “WBSC 홈페이지는 이 홈런을 ‘올해 도쿄돔에서 나온 가장 큰 타구’라고 전했다.

포스팅(비공개 경쟁입찰)으로 미국 메이저리그 진출을 노리는 박병호는 1천285만 달러의 최고 응찰액을 적어낸 미네소타 트윈스와 연봉 협상 중이다.

MLB닷컴은 ”박병호가 미네소타와 계약하기 전, 야구공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로 보내 미래를 예고한 듯했다“며 ”박병호가 홈런공을 잡은 팬에게 ‘지금 잡은 홈런공을 잘 간직하고 있으라. 가치가 무척 치솟을 것이다’라고 편지를 보내야 할 때"라고 적기도 했다.

국제대회 결승전에서 대형 홈런을 친 박병호의 메이저리그 연착륙 여부를 긍정적으로 바라본다는 의미도 담겼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