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골프가 스파이크리스 캐주얼 골프화 ‘휠라티지’(FILATAGE)를 출시했다. 바깥 솔에는 경량 파일론 소재를, 안쪽 솔에는 항균 및 탈취 기능이 뛰어난 특수 젤을 적용해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느끼도록 했다. 밑창은 강한 내구성은 물론 미끄러지는 것을 막을 수 있게 실리콘으로 가공 처리했다. 8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02) 3470-9671.
조던 스피스 퍼터 1500개 한정 판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타이틀리스트가 올 시즌 마스터스와 US오픈 골프대회를 석권한 조던 스피스(미국)의 스코티 캐머런 한정판 퍼터를 판매한다. 전 세계 150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 퍼터는 깊은 타구음과 세밀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는 뉴포트 헤드 디자인을 채택했다. 스피스의 사인과 메이저 챔피언 문구가 각인돼 있다. (02) 3014-3800.
나이키골프가 안정성과 유연성을 강화시킨 경량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FI 임팩트2’를 출시했다. 미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선수 수잔 페테르센(34)의 조언을 얻어 개발한 이 골프화는 신발과 발을 최대한 밀착시켜 스윙 시 안정적이고 견고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남성용의 발목 부분은 인체 공학적인 2중 구조 설계를 통해 더욱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했다. (02) 2006-5867.
2015-07-29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