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핸드볼연맹, H리그 활성화 위한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

한국핸드볼연맹, H리그 활성화 위한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

이제훈 기자
이제훈 기자
입력 2024-09-11 10:32
수정 2024-09-11 10: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한국핸드볼연맹 제공
한국핸드볼연맹 제공


한국핸드볼연맹은 11일 다음 달 개막하는 ‘신한 SOL페이 2024-2025 핸드볼 H리그’ 활성화를 위한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H리그 대학생 크리에이터는 스포츠와 핸드볼을 좋아하고 콘텐츠 기획·제작·디자인에 관심 있는 서울·경기 소재 거주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는 10월부터 내년 4월까지 H리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및 SNS 콘텐츠 기획·제작, H리그 경기 현장 취재·촬영 등의 활동을 한다.

최종 선발된 대학생 크리에이터에게는 활동에 필요한 용품과 의류, 전 구장 출입이 가능한 H리그 공식 ID카드, 수료 후 수료증 및 활동증명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월 1회 스포츠마케팅·컨텐츠 전문가 특강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핸드볼연맹은 서류 접수, 서류 합격자 발표, 면접을 거쳐 총 8명의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선발한다. 휴학생 및 졸업생 중 미취업자도 지원이 가능하며 13일부터 27일까지 H리그 홈페이지에서 지원 서류를 다운받아 지원하면 된다.



한국핸드볼연맹은 스포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실무경험과 프로젝트 관리,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키울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향후 대학생 크리에이터 제도를 더욱 활성화해 발전시킬 예정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