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입력 2011-09-29 00:00
수정 2011-09-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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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머에 합성첨가물 빼고 우유 넣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인기는 크리머의 차별화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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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커피믹스의 크리머에는 우유 대신 카제인 나트륨이라는 화학적 합성품이 들어 있지만 이 제품은 크리머에 진짜 우유를 넣었다.

남양유업은 우유를 넣은 크리머를 만들기 위해 수천 번의 시행착오를 거쳤다.

결국 1년여의 연구기간을 거쳐 만족할 만한 수준의 품질 안정화와 고유의 우유 맛을 재현해 낸 진한 크리머의 개발에 성공, 커피 제품의 품질과 풍미를 한 차원 높였다.

2011-09-29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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