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 주세요~ 연탄 보냅니다

클릭해 주세요~ 연탄 보냅니다

입력 2012-11-24 00:00
수정 2012-11-24 00: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성에버랜드, SNS 활용 나눔캠페인

삼성에버랜드가 페이스북·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 일반인들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인 ‘사랑의 연탄 보내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온라인 캠페인은 지난 20일에 시작돼 연탄 2만 5000장이 적립됐다. 삼성에버랜드는 다음 달 2일까지 최대 10만장을 모아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 나눔운동’을 통해 전국의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위드에버랜드’(계정:witheverland)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캠페인은 SNS 친구 수(팬·팔로어)와 페이스북 ‘좋아요’ 수를 합산해 연탄을 적립하는 방식이다. 이에 따라 에버랜드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를 방문해 친구 맺기를 하거나 페이스북 관련 게시글 ‘좋아요’를 누르면 연탄이 적립되고 삼성에버랜드는 온라인으로 참여한 규모만큼 임직원들의 성금과 회사의 매칭 그랜트를 합쳐 기금이 마련된다.

류지영기자 superryu@seoul.co.kr



2012-11-24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